자료실

"이와 같이 우리 많은 사람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어 서로 지체가 되었느니라" (로마서 12장 5절)

기도문

(중직자 기도문8) 평상시 기도문 : 복음을 누리는 기도

중직자기도문
작성자
allwithit1
작성일
2024-05-27 11:38
조회
10
인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죄인 된 나를 구원하시고,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이 죄와 사탄과 지옥 배경의 모든 문제에서 나를 건져주시고 해방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성령의 충만을 받고, 영력, 지력, 체력, 경제력, 인력으로 충만케 되어,
오직의 복음으로 나와 가정과 현장과 교회를 살리고 세계를 살리는 증인이 되게 해 주옵소서.

원래 인간에게 주셨던 하나님의 형상과 축복이 나에게 회복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생육 번성 충만 정복 다스림을 누리게 해 주옵소서.
불신자 상태에서 나를 해방시켜 주심을 감사합니다.
내가 가는 곳마다 죄의 저주와, 사탄의 권세와, 지옥의 운명이 무너지게 해 주옵소서.
내가 가는 곳마다 우상이 무너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해 주옵소서.
영적, 정신적 질병이 떠나가게 하시며, 육신의 질병도 떠나가게 하옵소서.
내가 가는 곳마다 내세 문제와 후대 문제도 무너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가 그리스도 이심을 깨달을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리스도는 나의 그리스도 이심을 믿습니다.

그리스도는 참 선지자로 하나님 만나는 길이요 나의 운명과 방황을 끝내셨음을 믿습니다.
그리스도는 참 제사장으로 죄 문제 해결하시고 나의 죄와 저주를 끝내셨음을 믿습니다.
그리스도는 참된 만왕의 왕으로 마귀의 일을 멸하시고 나의 지옥 배경을 끝내셨음을 믿습니다.
내가 어떤 환경과 문제 속에 있을지라도 더 좋은 하나님의 절대 계획과 축복 속에 있음을 믿습니다.
언약 안에서 반드시 승리할 줄로 믿습니다.

하나님의 자녀 된 신분을 가지고, 성령의 내주와 인도와 역사를 누리게 하시며,
내가 가는 곳마다 천군과 천사가 동원되고, 사탄의 권세가 결박되게 해 주옵소서.
나와 관련된 모든 현장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세계복음화의 주역으로서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는 축복이 나에게 임하게 해 주옵소서.
나를 구원해주시고, 나를 죄에서 건져주시며, 나의 기도에 응답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나와 늘 동행하여 주시며, 나를 인도해 주시고, 날마다 내게 승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오직 성령의 충만함으로 권능을 받아 땅끝까지 증인되는 축복 속에 살게 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